CAFE

[스크랩] [흥미돋]지방 사람들은 서울 와서 처음 먹어본다는 버블티 국밥

작성자758291|작성시간26.06.15|조회수15,754 목록 댓글 84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39224163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Unserious | 작성시간 26.06.16 버블티국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정;;; 아니 국밥에 뭔 분식집 순대를 넣어파냐고 참나
  • 작성자선플달기위원회 | 작성시간 26.06.16 서울은 다저래??? 아닐고아님
    나부산사람인데 찰순대 순대국밥 본적이없음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6.16 양쪽 다 개성이 달라서 다 먹긴하는데 버블티순대가 소화 잘 안 되는 건 사실이다(이상 現천안여시)
  • 작성자빵토끼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하는거존나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얼짱소금빵 | 작성시간 26.06.16 난 저것만 먹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