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온우주가나의편 작성시간 26.06.16 난 외국거 보다가 항상 튕겨져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한국거는 글로벌에서 제법 인기있죠? 그건 한국게 재밌단 뜻임
-
작성자견디셔 작성시간 26.06.16 자국컨텐츠만 보는 사람여기있어요ㅋㅋㅋㅋ
-
작성자인생한컷 작성시간 26.06.16 왁 대박이다 ㅋㅌㅋㅋㅋ
-
작성자abajdjdn 작성시간 26.06.16 기묘한 이야기1 재밌게 봤는데 얘네는 유종의미가 없어 쓰잘데기 없는걸로 결말을 질질끄니까(워킹데드처럼..) 쟤넨 의리로 사골국도 봐주는데 우리나라 사람들은 노잼 시즌 나오면 그 후부터는 코어 시청자들 후두두둑 떨어지는거같아
-
작성자Charmed Life 작성시간 26.06.19 재미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