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넷플릭스 글로벌 1위 먹기가 힘든 이유

작성자미나를|작성시간26.06.15|조회수86,834 목록 댓글 139

출처: 여성시대 미나를


넷플릭스가 있어도 죽어라
자국컨텐츠만 보는 한국인들 때문ㅋㅋ




실제 피해작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온우주가나의편 | 작성시간 26.06.16 난 외국거 보다가 항상 튕겨져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한국거는 글로벌에서 제법 인기있죠? 그건 한국게 재밌단 뜻임
  • 작성자견디셔 | 작성시간 26.06.16 자국컨텐츠만 보는 사람여기있어요ㅋㅋㅋㅋ
  • 작성자인생한컷 | 작성시간 26.06.16 왁 대박이다 ㅋㅌㅋㅋㅋ
  • 작성자abajdjdn | 작성시간 26.06.16 기묘한 이야기1 재밌게 봤는데 얘네는 유종의미가 없어 쓰잘데기 없는걸로 결말을 질질끄니까(워킹데드처럼..) 쟤넨 의리로 사골국도 봐주는데 우리나라 사람들은 노잼 시즌 나오면 그 후부터는 코어 시청자들 후두두둑 떨어지는거같아
  • 작성자Charmed Life | 작성시간 26.06.19 재미없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