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비행기 놓쳐본적 있는 여시들있어?

작성자BLUE|작성시간26.06.15|조회수7,980 목록 댓글 93

출처: 여성시대 BLUE

해외여행 갈 때 정말 최악의 일이지 않을까 싶은
비행기 놓치기
국내선은 그래도 웃어넘길수 있을거같은데
국제선은 😭
얼마짜리 비행기 어디 목적지였고 일행은 있었는지
일행의 반응은 어땠는지 친구만 먼저갔는지 놓친이유는 뭔지 등등
놓쳐본 여시들의 경험을 말해주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는 내 편 | 작성시간 26.06.16 일본에서 내가 타있던 공항철도에 누가 투신해서...놓침
  • 작성자Jin Yun | 작성시간 26.06.16 태국에서 한국오는거 담날 새벽 비행기로 200만원 날림
  • 작성자럭키비키두산헴 | 작성시간 26.06.16 얼마짜리는 기억 안나고.. 길리에서 배타고 공항까지 오는거였는데 그 배가 핵 느리다는 것을 길리에서 출발할 때 화장실에서 현지인이 말해줌..너 그 비행기 못타 라고..
    설마..^^~ 했지만 진짜였고.. 발리 공항에서 노숙하고 다음날 대한항공 비행기 탐
    근데 진짜 추억이야 ㅋㅋㅋㅋ
  • 작성자빠른베짱이 | 작성시간 26.06.16 파리에서 스페인 가는거 입장하고 갑자기 게이트 바꼈는데 방송 못 들어서 못감
    표에 찍힌 게이트에 가서 기다렸거든...난 혼자였는데 놓치고 항공사 카운터 가니까 나처럼 못 탄사람 수두룩이였어
    공항 직원들도 표만 보고 여기가 맞다고 안내해준 직원들이 많았거든 결국 환불 못 받음
  • 작성자과일몬스터 | 작성시간 26.06.16 5시 비행기를 오후5시 비행기라고 착각하고 가족 전원 국내선 놓쳐봄....어이가없었음..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