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사랑하니까 보내준다 <- 맞다 vs 아니다

작성자귀여운덕수|작성시간26.06.15|조회수4,028 목록 댓글 39

출처: 여성시대 귀여운덕수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사람을 사랑하는 또다른 사람이

나보다 훨씬 나은 사람임.


내가 마음을 접고 양보해서

사랑하는 사람이 그 사람과 이어진다면

인생 탄탄대로 예약.


이런 경우

사랑하니까 보내준다는 말이

맞다 vs 아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끄아아아아아아아아악 | 작성시간 26.06.16 가고싶으면 가야지 존내 슬프겟지만
  • 작성자푸방옹 | 작성시간 26.06.16 보내주지 뭐
  • 작성자할리갈리과카몰리 | 작성시간 26.06.16 어떤 선택이든 그저 안전하고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
  • 작성자아이보리얼그레이 | 작성시간 26.06.16 내가 병걸렸어봐 보내야지,,
  • 작성자다비치이해리강민경 | 작성시간 26.06.16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