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사랑하니까 보내준다 <- 맞다 vs 아니다 작성자귀여운덕수|작성시간26.06.15|조회수4,028 목록 댓글 3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귀여운덕수사랑하는 사람이 있는데그사람을 사랑하는 또다른 사람이 나보다 훨씬 나은 사람임.내가 마음을 접고 양보해서사랑하는 사람이 그 사람과 이어진다면 인생 탄탄대로 예약.이런 경우사랑하니까 보내준다는 말이 맞다 vs 아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끄아아아아아아아아악 | 작성시간 26.06.16 가고싶으면 가야지 존내 슬프겟지만 작성자푸방옹 | 작성시간 26.06.16 보내주지 뭐 작성자할리갈리과카몰리 | 작성시간 26.06.16 어떤 선택이든 그저 안전하고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 작성자아이보리얼그레이 | 작성시간 26.06.16 내가 병걸렸어봐 보내야지,, 작성자다비치이해리강민경 | 작성시간 26.06.16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