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라글라룩작성시간26.06.16
사랑하는 거면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선택하게 해줘야하는거 아닌가? 걔가 애초에 나보다 다른 사람을 더 사랑하면 난 어차피 보내주니마니 할 입장이 못 되는거고 나랑 있고싶다는데 저사람이 너를 더 행복하게 해줄수있어 가!! 하는 것도 웃기고ㅋㅋㅋㅋ 반려동물 이입해도 이상해 반려동물은 나랑 있고 싶어하는데 나보다 나은 조건의 사람이 내 반려동물 입양하고 싶어한다고 파양하는 것도 웃기고
작성자설탕영원히사랑해작성시간26.06.16
나 살다보니 보내주는게 사랑이다 라는말의 의미를 알게됐는데 또 상대방의 마음이 안그런데 가라고 떠미는것도 나만 생각하는것같아서 일단 아니다에 투표함ㅠㅠ보내주는건 진짜 엄청난 사랑이 맞는것같아..근데 온전히 그 사람만을 위한마음일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