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재파스타 작성시간 26.06.17 ㄹㅇ나도 수영땜에 올해 처음써봤는데 진짜 왜 지금까지 안썼지싶음ㅠㅠ 여행가서 터지면 무조건탐폰쓰고 여름에도 무조건
-
작성자알빠뇨 작성시간 26.06.17 넣고 빼는게 너무 불편함..특히 공중화장실 같은데서 빨리해야될때. 손에도 다 묻고
-
작성자마빡어택 작성시간 26.06.17 늙으니까 생리하는 일수가 줄어서..생리대도 쓸만해짐 따흡 ㅠㅠㅠㅍ퓨 그전엔 무조건 탐폰좋아파였는데..그리고 그 실을..넣고나서 앉아있을 때 허벅지와 짬 사이 경계에 끼운다음에 빤스입기/아직 갈 때는 아닌데 쉬만 쌀 때도 실 먼저 잡아서 (밖이라 정 찝찝하면 휴지 한두장으로 잡고) 끼우고 싸고 휴지로 닦기 등..잘 하면(?) 뭐든 거의 안 묻고 클린하게 가넝한데..뺄 때도 실 깍 잡고 천천히 뿌왁 뽑으면 1도 안 묻음 양 많아서 슈퍼 이상만 한바가지 써봄
-
작성자함박스테이크맛있음 작성시간 26.06.17 난 탐폰은 뺄때 아파서 걍 일반 생리대 쓰다가 생리디스크로 갈아탐 압박도없고 실링도안해도되고 중간에 손안대고 비울수도 있고 걍 신세계던데 여름에 일단 축축하지 않다는 점에서 탐폰이나 생리컵 생리디스크 다 장점 확실한듯
-
작성자귀여운뚱땅 작성시간 26.06.17 ㄹㅇ... 여자들 제발... 탐폰 써봤으면 좋겠어 여름에 생리대 안쓰는 그 해방감이 얼마나 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