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사람이 진짜 우습고 하찮아보이는 말투 말하고 가는 글

작성자여단오여|작성시간26.06.15|조회수12,186 목록 댓글 78

출처 : 여성시대 푸른 바다물

나는 이 기준 말하라면
~ 마렵다 라는 말.. 진짜 저렴해보이고 사람 ㅎㅌㅊ로 보이게하는것같음
말고는 인방 게임 스트리머 말투 따라하는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버하임 | 작성시간 26.06.16 ~쥬? 이거 너무 싫어
  • 작성자두두둥장장둥장 | 작성시간 26.06.16 마렵다 맛있다
    구제샵에서 20살처럼 보이는 애들이 이 티 맛있다 이러는데 진짜 이상하게 느껴져서 가게 나옴 그리고 백화점에서 왠 아저씨가 이 바지 맛있다 이러는데 진짜 할 말을 잃음.. 어린 애들이 써도 이상한데.. 아저씨가 쓰니까 진짜 너무 사람이 별로로 보이더라
  • 작성자당소소 | 작성시간 26.06.16 마렵다 진심 저급해보임...
  • 작성자abajdjdn | 작성시간 26.06.16 까르보떠뽀 내기준 최고임
  • 작성자요미롱 | 작성시간 26.06.17 암걸린다

    암때문에 사람 잃어봐야 정신 차리나 싶음 진짜 없어보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