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귀가작성시간26.06.16
아~ 이걸 아네? 이거 아는 사람 잘 없는데, 이걸 아시다니 00님도 뭘좀아시네~ 와 이걸 얘기한다고? 와~ < 지적허영이 미쳤는데 그게 옳은방향으로 안뻗어나가고 남들앞에 맨스플레인 하고싶은 욕망에만 발현된 남자들 다 이 말 씀. 취미모임가면 진짜 자주보임 ㅋㅋ 칭찬인척 하지만 걍 급나누는거임. 되게 아는거 많은 척하는데 이말 쓰는순간 걍 ㅈ밥으로보임. 눈에보이게 저렴한것보다 더싫음 남 얘기 듣지도않고 매사에 아는척하면서 상대 가르치려고들어서
작성자두두둥장장둥장작성시간26.06.16
마렵다 맛있다 구제샵에서 20살처럼 보이는 애들이 이 티 맛있다 이러는데 진짜 이상하게 느껴져서 가게 나옴 그리고 백화점에서 왠 아저씨가 이 바지 맛있다 이러는데 진짜 할 말을 잃음.. 어린 애들이 써도 이상한데.. 아저씨가 쓰니까 진짜 너무 사람이 별로로 보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