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네이트판] 생리대 나만 방에서 갈아?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6.16|조회수29,016 목록 댓글 273

출처: 여성시대 쪼꼬버섯
https://m.pann.nate.com/talk/336934657





그걸 왜 방에서... vs 뭐가문제임?

반응 꽤 갈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퍼실라벤더 | 작성시간 26.06.16 엥..?
  • 작성자작쀼팬이면 퍼가 | 작성시간 26.06.16 뭐하러 방에서 간댜
  • 작성자두바이쫀득쿠키사줄사람누구야 | 작성시간 26.06.17 나도 가끔 방에서 가는디 뭔상관임? 피를 뚝뚝 흘리는것도 아니고 어차피 쓰레기 버리는 쓰레기통에다 버리는데 그게 드러운건가 왤케 호들갑들임
  • 작성자새희망새출발 | 작성시간 26.06.17
  • 작성자헤어나올수없는 | 작성시간 26.06.19 한번도..생각을 안 해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