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근데 잠실 시위랑 별개로 선관위 수사 왜 아직도 안 함? -> 하는중임.jpg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16|조회수6,527 목록 댓글 18

출처: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라는 질문 있길래 글씀


선관위 털기 이미 진행중임
그래서 계속 선관위 비리 보도들 나오는 중인 거


















윤석열이 그렇게 까고싶어서 계엄령까지 내렸던
선관위 서버도 까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 작성시간 26.06.16 열일하고 잇군아
    더 시끄럽게 요란하게 수사하는티 팍팍 내줫으면
  • 작성자피터팬증후군 | 작성시간 26.06.16 진작에 수사 들어갔는데 대체 안한다는 사람은 어느나라 살고있는지 모르겠음.
  • 작성자일본사라져즘 | 작성시간 26.06.16 존나 각설이들 모여서 주접 떨고 있으니까 이런 기사는 묻히는듯 ㅜㅜ 존나 이때싶 더더욱 여당이 존나 이슈몰이 해야하는거 아냐?? 진놈들이ㅅㅂ
  • 작성자뭄새 | 작성시간 26.06.16 올공 쓰레기들이 난리치니까 이런것도 모르고 ㅜㅜㅜ 빨리 결과나오길
  • 작성자뎨파고 | 작성시간 26.06.16 선관위 문제지적이런거 많이나오고(이런 문제도 나오는데 수사언제해? 가 됨)수사기사 진짜 적고 잠실폭도들에비해 조용해서 그런듯 국힘 재선거주장 이런거나 이슈몰이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