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습관처럼 매일매일 샤워후 머리카락을 모아서 변기에 버림.. 10년을.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6.16|조회수59,910 목록 댓글 383

출처: https://x.com/i/status/2066355364321505440

한번도 생각 안해본 발상이라 신기하네
변기에 별에 별걸 버리는 사람 많은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늘은짬뽕 | 작성시간 26.06.17 편의점에서 파는 여행용 티슈도 화장실에 버리면 안됨
  • 작성자비틀비틀 짝짜꿍 | 작성시간 26.06.17 따로모아서 휴지통에 버리라고... 변기에 똥오줌 말고 뭘 그렇게 버리는거야...
  • 작성자잡배의군주 | 작성시간 26.06.17 아니 나도 딱히 배운적은 없거든? 근데 뭔가 본능적으로...안될거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
  • 작성자감정계일상개 | 작성시간 26.06.18 다이소에서 부착식 걸이 하나 사서 지퍼백이나 작은 비닐이나 뭐 신선식품 살때 딸려오는 얼음팩에서 물 다 뺀 비닐 모아둿다가 가위로 아래만 흠만내서 물빠지게하고 힘으로 걸이에 뚫어서 걸어놓고 샤워끝날때마다 모아서 거따 버리셈..... 꽉차면 일쓰에 버리고 다시 새걸로 갈고.. 편함
  • 작성자파프리카 청춘이다 | 작성시간 26.06.24 본인 손해긴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