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습관처럼 매일매일 샤워후 머리카락을 모아서 변기에 버림.. 10년을.

작성자은조|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38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잡배의군주 작성시간26.06.17 아니 나도 딱히 배운적은 없거든? 근데 뭔가 본능적으로...안될거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
  • 작성자 감정계일상개 작성시간26.06.18 다이소에서 부착식 걸이 하나 사서 지퍼백이나 작은 비닐이나 뭐 신선식품 살때 딸려오는 얼음팩에서 물 다 뺀 비닐 모아둿다가 가위로 아래만 흠만내서 물빠지게하고 힘으로 걸이에 뚫어서 걸어놓고 샤워끝날때마다 모아서 거따 버리셈..... 꽉차면 일쓰에 버리고 다시 새걸로 갈고.. 편함
  • 작성자 파프리카 청춘이다 작성시간26.06.24 본인 손해긴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