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관처럼 매일매일 샤워후 머리카락을 모아서 변기에 버림.. 10년을. 작성자은조|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38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잡배의군주 작성시간26.06.17 아니 나도 딱히 배운적은 없거든? 근데 뭔가 본능적으로...안될거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정계일상개 작성시간26.06.18 다이소에서 부착식 걸이 하나 사서 지퍼백이나 작은 비닐이나 뭐 신선식품 살때 딸려오는 얼음팩에서 물 다 뺀 비닐 모아둿다가 가위로 아래만 흠만내서 물빠지게하고 힘으로 걸이에 뚫어서 걸어놓고 샤워끝날때마다 모아서 거따 버리셈..... 꽉차면 일쓰에 버리고 다시 새걸로 갈고.. 편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프리카 청춘이다 작성시간26.06.24 본인 손해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6 17 18 19 현재페이지 20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