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카메라 판다고 거래하는데 175에 거래하기로했는데 200이 입금됐습니다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6.16|조회수60,576 목록 댓글 69

출처: https://x.com/i/status/2066081498424590530,
https://theqoo.net/square/424541006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키마 | 작성시간 26.06.17 마라마라샹궈 이거네
  • 답댓글 작성자이게맞아? | 작성시간 26.06.17 그니까 ㅋㅋㅋ 입금자 전화하면 당연히 외국인 본인인게 맞는거 아니야? 뭐가 소름돋는다는거지. 댓글 보고 대충 그런가 할랬는데 아무 근거가 없잖아여..;:
  • 작성자잘얻어먹을게요 | 작성시간 26.06.17 와 난 이거 걸렸으면 당했다 글 고마워
  • 작성자러시아짝귀 | 작성시간 26.06.17 175만원짜리가지고 왜 겨우25만원을 남겨먹느냐>>너무 착한 생각임 중고거래로 사기치는 놈들은 하나만 하지않아 그냥 목록 보다가 175만원이면 200받아서 25떼먹기 좋겠네하고 작업쳤을뿐이고 몇십몇백 사기건 중의 하나일뿐
  • 작성자초기화자주함 | 작성시간 26.06.17 난 진짜 운좋아서 아직 사기 안당한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