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판다고 거래하는데 175에 거래하기로했는데 200이 입금됐습니다 작성자은조|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6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갈릴레오갈아만든배 작성시간26.06.16 나도 이게 무슨말인지몰겠어 ㅜ본인 대포통장 대포폰에 돈채운다는곳부터 이해가안됨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마라마라샹궈 작성시간26.06.16 원래 삼자사기는 남의 통장에서 저 글쓴이한테 입금해서 세탁하는데 저 상황은 사기친 금액을 자기 대포통장에 받은담에 글쓴이 통장 통해서 세탁하는거 말하는듯해입금자 일치해서 의심안살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로로케로로 작성시간26.06.16 마라마라샹궈 그게 무슨 말이여..; 검찰입니다 전화와서 할 만한 이상한 소리 같은데 아무리봐도 혼자서 오해한거같음. 후기 없나 저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마라마라샹궈 작성시간26.06.16 한로로케로로 사기친 금액(200만원)을 가지고 있으면 계좌 바로 동결돼 그래서 남한테 보낸다음 소액이라도 세탁해서 받는거야 소액이어야 돌려주는 사람도 의심도 덜하고 사기친 금액이랑 금액이 불일치해서 추적이 늦게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키마 작성시간26.06.17 마라마라샹궈 이거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게맞아? 작성시간26.06.17 그니까 ㅋㅋㅋ 입금자 전화하면 당연히 외국인 본인인게 맞는거 아니야? 뭐가 소름돋는다는거지. 댓글 보고 대충 그런가 할랬는데 아무 근거가 없잖아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얻어먹을게요 작성시간26.06.17 와 난 이거 걸렸으면 당했다 글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러시아짝귀 작성시간26.06.17 175만원짜리가지고 왜 겨우25만원을 남겨먹느냐>>너무 착한 생각임 중고거래로 사기치는 놈들은 하나만 하지않아 그냥 목록 보다가 175만원이면 200받아서 25떼먹기 좋겠네하고 작업쳤을뿐이고 몇십몇백 사기건 중의 하나일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기화자주함 작성시간26.06.17 난 진짜 운좋아서 아직 사기 안당한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