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롱아롱 작성시간 26.06.17 캡스했엇는데 복도 창문이랑 옆집 보일만한 곳은 검은색으로 가려서 설치해주던데
댓보니 걍 캠 달은거구나;;; -
작성자장미사이에피어난건물 작성시간 26.06.19 나도 캡스홈 달았는데 그래서 집 앞 다 찍히는데… 불법이었구나
-
작성자헤어나올수없는 작성시간 26.06.19 난 상괸없다파인데.. 애기 차 있는거보니까 기혼가정 같은데 남자구성원 있으면 절대 싫음 ㅠ
-
작성자피구야 작성시간 26.06.27 new
각도 조절 했지만 언제든 다시 보이게 할 수 있는거 아냐? 뭘 믿고ㅋㅋㅋㅋㅋ 그리고 애기용품 보면 저집에 남자가 살 가능성이 높은데 옆집 남자가 내가 집에 있는지 없는지 알아도 상관 없다고?? 진심??? 게다가 저거 말소리 녹음도 되는 모델이라는디...엘베 앞에서 통화하는거 다 녹음 되는거에요~
-
작성자하버드부속고등학교 작성시간 11:38 new
싫다면 없애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