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4살짜리 조카를 일주일동안 보면서 느낀점.jpg

작성자성규특별시|작성시간26.06.16|조회수113,649 목록 댓글 74

출처 : 엠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outssz | 작성시간 26.06.16 정형외과는 필요하지
  • 작성자체리콕콕 | 작성시간 26.06.16 와 미친 나 초딩애 돌봄알바했을때 느낀거랑 똑같다 소름…
  • 작성자Amoroso | 작성시간 26.06.16 5살 / 10개월 조카 있는 사람입니다
    구구절절 공감…
    잠 참으려 하는거 ㄹㅇㅋㅋㅋㅋㅋ
  • 작성자젬무 | 작성시간 26.06.17 3살조카... 진짜 체력 무한정이야 진짜 하루종일 땡볕에 뛰어다녀도 하루종일 팔팔해
  • 작성자별이있는그대 | 작성시간 26.06.18 고모!!!!!! ♡
    난 조카 너무예뻐해서 100일전부터 격주말마다 가서놀아주고, 휴가도 여행도같이다니고. 집도가까웠음.
    제 엄마아빠 어디 여행가도 나하고만 있으면 오케이되던 조카가....
    7살넘어가니 이제 자기 엄마아빠가 최고임ㅠ
    서운하지만 이제 한달에 한번꼴만보니 내 시간이생기긴함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