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살짜리 조카를 일주일동안 보면서 느낀점.jpg 작성자성규특별시|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7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 작성시간26.06.16 근데 난 안졸린데 자꾸 강제로 밀어서 눕힘 ㅋㅋㅋ 자라고 함;; 낮인데;; 그러고 몇분뒤에 일어나라고 함..... 계속반복함.. 생각해보니 재우고 깨우기 놀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라시베리 작성시간26.06.16 내 동샹 어릴 때 생각나는군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6천원 있어요... 작성시간26.06.16 사촌동생 한번 놀아주고 나면 뻗었음 걔가 올해 대학생인게 안믿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퍼민트샷추가요 작성시간26.06.16 이모 집에 가라고 하도 그러니까 열받아서 진짜 가는척하고 현관문닫고 나갔더니 나가자마자 임오 임오 하면서 오열하더라. 지가 가래놓고 간다하면 세상 구슬프게 울어버림. 언니가 수술해서 일주일 봐줬는데 미운정 고운정 다 들었음. 조카 낮잠 시간이 젤 기다려짐. 소파에 누워서 이모 충전중이라고 너도 눈감고 누워있으란말 제일 많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캐치캐치미 작성시간26.06.16 ㄹㅇ...기력 부족으로 도망가 난 항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랑해사 작성시간26.06.16 궁금하다… 1시간체험해보고싶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넛버터크크런치 작성시간26.06.16 진짜 하루종일 놀아주고 나는 9시 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응애예요엉엉 작성시간26.06.16 눕고싶으면 병원놀이 해야됨 근데 병원놀이에 망치 왜있는거임글쿤 정형외과는 망치쓰는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모에모에~모에p 작성시간26.06.16 정형외과인가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outssz 작성시간26.06.16 정형외과는 필요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체리콕콕 작성시간26.06.16 와 미친 나 초딩애 돌봄알바했을때 느낀거랑 똑같다 소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moroso 작성시간26.06.16 5살 / 10개월 조카 있는 사람입니다구구절절 공감…잠 참으려 하는거 ㄹㅇ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젬무 작성시간26.06.17 3살조카... 진짜 체력 무한정이야 진짜 하루종일 땡볕에 뛰어다녀도 하루종일 팔팔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이있는그대 작성시간26.06.18 고모!!!!!! ♡난 조카 너무예뻐해서 100일전부터 격주말마다 가서놀아주고, 휴가도 여행도같이다니고. 집도가까웠음.제 엄마아빠 어디 여행가도 나하고만 있으면 오케이되던 조카가....7살넘어가니 이제 자기 엄마아빠가 최고임ㅠ 서운하지만 이제 한달에 한번꼴만보니 내 시간이생기긴함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