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4살짜리 조카를 일주일동안 보면서 느낀점.jpg

작성자성규특별시|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7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 작성시간26.06.16 근데 난 안졸린데 자꾸 강제로 밀어서 눕힘 ㅋㅋㅋ 자라고 함;; 낮인데;; 그러고 몇분뒤에 일어나라고 함..... 계속반복함.. 생각해보니 재우고 깨우기 놀이네
  • 작성자 후라시베리 작성시간26.06.16 내 동샹 어릴 때 생각나는군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나 6천원 있어요... 작성시간26.06.16 사촌동생 한번 놀아주고 나면 뻗었음 걔가 올해 대학생인게 안믿긴다
  • 작성자 페퍼민트샷추가요 작성시간26.06.16 이모 집에 가라고 하도 그러니까 열받아서 진짜 가는척하고 현관문닫고 나갔더니 나가자마자 임오 임오 하면서 오열하더라. 지가 가래놓고 간다하면 세상 구슬프게 울어버림. 언니가 수술해서 일주일 봐줬는데 미운정 고운정 다 들었음. 조카 낮잠 시간이 젤 기다려짐. 소파에 누워서 이모 충전중이라고 너도 눈감고 누워있으란말 제일 많이함.
  • 작성자 캐치캐치미 작성시간26.06.16 ㄹㅇ...기력 부족으로 도망가 난 항상
  • 작성자 랑해사 작성시간26.06.16 궁금하다… 1시간체험해보고싶네
  • 작성자 피넛버터크크런치 작성시간26.06.16 진짜 하루종일 놀아주고 나는 9시 잠
  • 작성자 아응애예요엉엉 작성시간26.06.16 눕고싶으면 병원놀이 해야됨 근데 병원놀이에 망치 왜있는거임

    글쿤 정형외과는 망치쓰는구나
  • 답댓글 작성자 모에모에~모에p 작성시간26.06.16 정형외과인가봐
  • 답댓글 작성자 outssz 작성시간26.06.16 정형외과는 필요하지
  • 작성자 체리콕콕 작성시간26.06.16 와 미친 나 초딩애 돌봄알바했을때 느낀거랑 똑같다 소름…
  • 작성자 Amoroso 작성시간26.06.16 5살 / 10개월 조카 있는 사람입니다
    구구절절 공감…
    잠 참으려 하는거 ㄹㅇㅋㅋㅋㅋㅋ
  • 작성자 젬무 작성시간26.06.17 3살조카... 진짜 체력 무한정이야 진짜 하루종일 땡볕에 뛰어다녀도 하루종일 팔팔해
  • 작성자 별이있는그대 작성시간26.06.18 고모!!!!!! ♡
    난 조카 너무예뻐해서 100일전부터 격주말마다 가서놀아주고, 휴가도 여행도같이다니고. 집도가까웠음.
    제 엄마아빠 어디 여행가도 나하고만 있으면 오케이되던 조카가....
    7살넘어가니 이제 자기 엄마아빠가 최고임ㅠ
    서운하지만 이제 한달에 한번꼴만보니 내 시간이생기긴함ㅎ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