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굴티김
https://x.com/i/status/2066503072105554088
https://x.com/i/status/2066439754162569488
트위터리안 한명이 연남동 식당가서 불쾌한 일을 겪음
>본인한테만 그랬나 궁금해서 리뷰 찾아보니 다른 손님들이랑 기싸움하는 곳이었음 ㄷㄷㄷㄷ
이전에 방문했던 손님의 리뷰
에 대한 사장님 답리뷰
쌍욕 처드실 각오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건 최근 리뷰인데 아무튼 방문전에 네이버 리뷰 훑어보고 가야할듯
공익을 위한 글임 ㄷㄷㄷㄷ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뜨거운카레는위험해 작성시간 26.06.16 장사하면 안 되는 인간들이 너무 많음 몇 명 이상 입장 불가하는 곳은 믿고 거름 어차피 몇년 후 알아서 사라지더라
-
작성자파인애플파워 작성시간 26.06.16 카맵 후기미제공 ㅋㅋㅋㅋ
한식에 오차즈케? 내가 제일 싫어하는 부류 ㅋㅋ -
작성자이리일디 작성시간 26.06.16 꼴에 돈은 벌고싶어서 카카오 리뷰 막은거 꼴값 ㅋㅋ
-
작성자20261103 작성시간 26.06.17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별도테이블이면 뭐가 문제야? 합석도 아닌데
-
작성자눈오게해주세요 작성시간 26.06.17 아니근데 왜케 혼자 긁혀서 손님들한테 분풀이하는거? 리뷰정도는 그렇다쳐도 평소 태도가….
두명 세명이 서로 아는사이인데 감히 따로오는 편법을 쓰다니…..세명초과는 룰위반인데 ㅂㄷㅂㄷ > 이런 사고흐름임…? 왜 짜증을 내는거…?
그리고 요식업계도 아닌 일반인들이 라스트오더 한시간전인지 삼십분전인지 알게뭐고 ㅋㅋㅋ 지는 그럼 다른 업계 룰 다 알고 배려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