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 리뷰에 쌍욕 ㅊ드실 각오하셨어야 된다는 연남동 식당 사장님 ㄷㄷㄷ 작성자굴티김|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4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뜨거운카레는위험해 작성시간26.06.16 장사하면 안 되는 인간들이 너무 많음 몇 명 이상 입장 불가하는 곳은 믿고 거름 어차피 몇년 후 알아서 사라지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인애플파워 작성시간26.06.16 카맵 후기미제공 ㅋㅋㅋㅋ한식에 오차즈케? 내가 제일 싫어하는 부류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리일디 작성시간26.06.16 꼴에 돈은 벌고싶어서 카카오 리뷰 막은거 꼴값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0261103 작성시간26.06.17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별도테이블이면 뭐가 문제야? 합석도 아닌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오게해주세요 작성시간26.06.17 아니근데 왜케 혼자 긁혀서 손님들한테 분풀이하는거? 리뷰정도는 그렇다쳐도 평소 태도가….두명 세명이 서로 아는사이인데 감히 따로오는 편법을 쓰다니…..세명초과는 룰위반인데 ㅂㄷㅂㄷ > 이런 사고흐름임…? 왜 짜증을 내는거…?그리고 요식업계도 아닌 일반인들이 라스트오더 한시간전인지 삼십분전인지 알게뭐고 ㅋㅋㅋ 지는 그럼 다른 업계 룰 다 알고 배려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