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손님 리뷰에 쌍욕 ㅊ드실 각오하셨어야 된다는 연남동 식당 사장님 ㄷㄷㄷ

작성자굴티김|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4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뜨거운카레는위험해 작성시간26.06.16 장사하면 안 되는 인간들이 너무 많음 몇 명 이상 입장 불가하는 곳은 믿고 거름 어차피 몇년 후 알아서 사라지더라
  • 작성자 파인애플파워 작성시간26.06.16 카맵 후기미제공 ㅋㅋㅋㅋ
    한식에 오차즈케? 내가 제일 싫어하는 부류 ㅋㅋ
  • 작성자 이리일디 작성시간26.06.16 꼴에 돈은 벌고싶어서 카카오 리뷰 막은거 꼴값 ㅋㅋ
  • 작성자 20261103 작성시간26.06.17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별도테이블이면 뭐가 문제야? 합석도 아닌데
  • 작성자 눈오게해주세요 작성시간26.06.17 아니근데 왜케 혼자 긁혀서 손님들한테 분풀이하는거? 리뷰정도는 그렇다쳐도 평소 태도가….
    두명 세명이 서로 아는사이인데 감히 따로오는 편법을 쓰다니…..세명초과는 룰위반인데 ㅂㄷㅂㄷ > 이런 사고흐름임…? 왜 짜증을 내는거…?
    그리고 요식업계도 아닌 일반인들이 라스트오더 한시간전인지 삼십분전인지 알게뭐고 ㅋㅋㅋ 지는 그럼 다른 업계 룰 다 알고 배려하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