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연애 몇 번 해보니까 취향은 생각보다 별로 안 중요한 것 같음

작성자똥얘기그만해라|작성시간26.06.16|조회수84,277 목록 댓글 69

출처: https://x.com/hangosister/status/2066190724270637399?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엑스엑 | 작성시간 26.06.16 진짜진짜개맞는말 내상식으로 이해안가게 생활하는거 평생봐야되잖아…뭐단순히 생각해보면 외출복으로 침대늅기 가능불가 이걸로도 개싸울수잇음
  • 작성자베짱이는뚠뚠 | 작성시간 26.06.16 진짜 맞음 취향은 존중할 수 있는 영역인데 생활습관이나 가치관은 결이 다르면 같이 살 수 없어
  • 작성자미쳤어... | 작성시간 26.06.17 와 글이 끝내주게 좋다 뭐하는 분이지
  • 작성자낼라오 | 작성시간 26.06.17 전자는 연애고 후자는 결혼이고
  • 작성자티김을티기고티기고또티긴티김 | 작성시간 26.06.26 그런가 너무 결혼주의자적 관점으로밖에 생각이안드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