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고의아닙니다)
https://x.com/65_yougo/status/2066393127204905303?s=61
아래는 ㄹㅇ 내 주변도 이래서 가져온 거
야구 아니더라도 스포츠에 좀 빠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배움을 갈구하는데유 작성시간 26.06.16 다 캐릭터빨이고 스토리 산으로 가니까 노잼
그래서 틀딱만화만 재밌나봐; -
작성자T쌉T인팁T 작성시간 26.06.16 질 떨어져서 그래...눈 높아진 탓도 있지만. 나도 게임. 만화에 흥미 떨어진거 나이탓인줄 알았는데 존나 재밌는거 찾으니까 다르더라
-
작성자ㅋㅏ밀라 작성시간 26.06.16 나는게임인데 옛날부터 재밌게하고있는 시리즈 배경이 늘 학교, 학생이라 너무 멀어짐을 느낌 ㅠㅠ
-
작성자뜨거운카레는위험해 작성시간 26.06.16 감동 휴머니즘 있는 만화도 없고 그냥 다 질 떨어져
-
작성자급식이의마음으로 작성시간 26.06.16 육성형 게임은 반복이라 질리고..웹툰도 기다리기귀찮아짐..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