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받아들일 때가 된 것 같다… twt 작성자고의아닙니다|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4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T쌉T인팁T 작성시간26.06.16 질 떨어져서 그래...눈 높아진 탓도 있지만. 나도 게임. 만화에 흥미 떨어진거 나이탓인줄 알았는데 존나 재밌는거 찾으니까 다르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ㅋㅏ밀라 작성시간26.06.16 나는게임인데 옛날부터 재밌게하고있는 시리즈 배경이 늘 학교, 학생이라 너무 멀어짐을 느낌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뜨거운카레는위험해 작성시간26.06.16 감동 휴머니즘 있는 만화도 없고 그냥 다 질 떨어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급식이의마음으로 작성시간26.06.16 육성형 게임은 반복이라 질리고..웹툰도 기다리기귀찮아짐..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