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마운자로 위고비 할말 앙딱정 해줌

작성자입입입!|작성시간26.06.16|조회수45,895 목록 댓글 313

bmi30 이상 = 당장 배에 주사 꽂으셈
bmi 27~30 = 대사질환 있으면 해봐 대사질환 없어도 다이어트 보조제 개념으로 사용해보는 것도 괜찮
bmi 25~27 = 단기간 하고 빠지긴 좋음 근데 단기간 사용하는 약물 아닌거 알지? 요요 방어 가능한 의지력 좋은 사람들만 하세요
bmi 23~25 = 걍 운동하고 식사량을 줄여
bmi 23 미만 = 마른비반이고 체지방량 높아서 맞아야될 것 같다고 징징대는데 그거 근육량 부족해서 그런거니까 근력운동 하고 단백질 더 챙겨먹어
bmi 18이하 = 마운자로 위고비 맞고 싶다면 정신병자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와유앤듀 | 작성시간 26.06.17 엄마 건강하세요!!!
  • 작성자여름의 기세 | 작성시간 26.06.17 고마워 ㅋㅋㅋㅋㅋ 23 이라 운동할게,,,
  • 작성자풀 잎 | 작성시간 26.06.17 개 팩폭 맞음 ㅠㅠ ㅋㅋ
  • 작성자네가옳아 | 작성시간 26.06.18 부작용보다는 요요가 더 문제같음
  • 작성자시고르자브종숭숭 | 작성시간 26.06.18 요요가 더 무섭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