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i30 이상 = 당장 배에 주사 꽂으셈
bmi 27~30 = 대사질환 있으면 해봐 대사질환 없어도 다이어트 보조제 개념으로 사용해보는 것도 괜찮
bmi 25~27 = 단기간 하고 빠지긴 좋음 근데 단기간 사용하는 약물 아닌거 알지? 요요 방어 가능한 의지력 좋은 사람들만 하세요
bmi 23~25 = 걍 운동하고 식사량을 줄여
bmi 23 미만 = 마른비반이고 체지방량 높아서 맞아야될 것 같다고 징징대는데 그거 근육량 부족해서 그런거니까 근력운동 하고 단백질 더 챙겨먹어
bmi 18이하 = 마운자로 위고비 맞고 싶다면 정신병자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