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박볶음 작성시간 26.06.16 리치맛 고마워 차가 터치식단말기인거엿네! 외골격슈트는 카드가 입어버린거고? 지금 긁는방식의 구식 카드 단말기로도 삼성페이는 터치결제가 가능해져버려서 가게들이 굳이 터치식 신식카드단말기로 바꿀필요가 없어져서 늦어지게됏다는 말 맞지?! 지피티에 물어봄....
-
답댓글 작성자푸라닭투움바 작성시간 26.06.16 인력거는 카드 보다는 nfc 안되는 카드 단말기가 더 맞을듯
-
작성자꾸준강쥐 작성시간 26.06.16 그와중에 혁?신? 이거땜에 또 터짐 ㅜ쿸ㅋㅋㅋㅋㅋ
-
작성자내삼하닉 작성시간 26.06.16 외국은 qr많이 하는데 한국 너무 뒤쳐진거같더라 그냥 qr해
-
작성자기타배우고싶다 작성시간 26.06.16 비유 찰지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