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이렇게 설명하니까 한국에 컨택리스 보급 잘안된게 사이버 펑크같고 그렇다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6|조회수38,991 목록 댓글 26

출처: https://x.com/i/status/206631910273883358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박볶음 | 작성시간 26.06.16 리치맛 고마워 차가 터치식단말기인거엿네! 외골격슈트는 카드가 입어버린거고? 지금 긁는방식의 구식 카드 단말기로도 삼성페이는 터치결제가 가능해져버려서 가게들이 굳이 터치식 신식카드단말기로 바꿀필요가 없어져서 늦어지게됏다는 말 맞지?! 지피티에 물어봄....
  • 답댓글 작성자푸라닭투움바 | 작성시간 26.06.16 인력거는 카드 보다는 nfc 안되는 카드 단말기가 더 맞을듯
  • 작성자꾸준강쥐 | 작성시간 26.06.16 그와중에 혁?신? 이거땜에 또 터짐 ㅜ쿸ㅋㅋㅋㅋㅋ
  • 작성자내삼하닉 | 작성시간 26.06.16 외국은 qr많이 하는데 한국 너무 뒤쳐진거같더라 그냥 qr해
  • 작성자기타배우고싶다 | 작성시간 26.06.16 비유 찰지네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