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블랙헤드 아니면서 블랙헤드인 척 쩌는 거 (사진주의)

작성자꽃송이송이포도송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67,261 목록 댓글 33

출처: https://theqoo.net/square/2478840951

 



소극성 속모증
블랙헤드가 아니라 각질에 가시털이 갇혀있는 거

나도 거울로 자세히 보기 전까지는 블랙헤드인줄 알았는데 핀셋으로 긁어서 뽑으니까 구라 안치고

 

 


이렇게 여러 갈래의 털이 뽑혔음...
뽑을때까진 굵은 한올이었는데 좀 지나니까 핀셋에서 저렇게 얇은 갈래로 우수수 갈라지길래 개소름돋았음

 

 


블랙헤드 관리하듯이 해봤자 소용X
물리적으로 (제모or레이저) 제거하는 방법을 써야..

대충 보면 블랙헤드라고 착각하고 살아가는 사람 많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렇게살수는없써 | 작성시간 26.06.16 남동생새끼 등 존ㄴㅏ 노다지야
    스트레스 받을 때 엎햐 놓고 한 쪽 다리로 못 일어나게 막은 다음 뽑으면 개뀽
  • 작성자돈많은 백수는 | 작성시간 26.06.16 나 그래서 일단 코팩 한번하고 가정용 레이저제모기로 한번 지짐
  • 작성자여자들아기죽지마라당당하게외쳐라 | 작성시간 26.06.16 나잖아?
  • 작성자사라사라왁 | 작성시간 26.06.16 나도 저거 피부과에서 제모하려고 알아봤는데 병원에서 취급?안해주거나 가격 비쌌음
  • 작성자됬은 없는 글자 | 작성시간 26.06.16 뽑았는데 저렇게 털?이 안뽑히면 걍 피지인거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