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헤드 아니면서 블랙헤드인 척 쩌는 거 (사진주의) 작성자꽃송이송이포도송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3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발암의나라 작성시간26.06.16 이거때문에 우리집 근처 피부과 가봤는데 다들 이게 뭐징 ㅇ_ㅇ 진짜 털이긴 하넹.....? 근데 처음보는 경우라 레이저 제모는 힘들거같아요 라고들 하더라..ㅎ 못받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어쩌란말이냐트위스트추면서 작성시간26.06.16 집에서 레이저제모기 사서 해 피부과가는거 개귀찮은디 꾸준히 셀프로 조지면 효과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맑은별 작성시간26.06.16 십몇년전에 피부과에서 제모 해줬는데...피부과마다 다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킹 작성시간26.06.16 난 이거 등에 많은거같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긍정적으로눈물없이 작성시간26.06.16 나 쪽집게로 뽑다가 코에 염증남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꽈배기사랑단 작성시간26.06.16 난 집에있는걸로 이건 안조져지던데ㅠ 내가 보는 유튜버도 피부과가서 무슨 미세한 다른 종류 레이저로 조지던데 이름이 기억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 누구야 작성시간26.06.16 나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개비 코스트코 양파도둑 작성시간26.06.16 저거 코보단 등에 난사람 많아 등 블랙헤드인줄 알고 코팩 해본 사람 영상 봤는데 털이랑 뭉쳐서 줜나 많이나오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렇게살수는없써 작성시간26.06.16 남동생새끼 등 존ㄴㅏ 노다지야스트레스 받을 때 엎햐 놓고 한 쪽 다리로 못 일어나게 막은 다음 뽑으면 개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많은 백수는 작성시간26.06.16 나 그래서 일단 코팩 한번하고 가정용 레이저제모기로 한번 지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자들아기죽지마라당당하게외쳐라 작성시간26.06.16 나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라사라왁 작성시간26.06.16 나도 저거 피부과에서 제모하려고 알아봤는데 병원에서 취급?안해주거나 가격 비쌌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됬은 없는 글자 작성시간26.06.16 뽑았는데 저렇게 털?이 안뽑히면 걍 피지인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