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2478840951
소극성 속모증
블랙헤드가 아니라 각질에 가시털이 갇혀있는 거
나도 거울로 자세히 보기 전까지는 블랙헤드인줄 알았는데 핀셋으로 긁어서 뽑으니까 구라 안치고
이렇게 여러 갈래의 털이 뽑혔음...
뽑을때까진 굵은 한올이었는데 좀 지나니까 핀셋에서 저렇게 얇은 갈래로 우수수 갈라지길래 개소름돋았음
블랙헤드 관리하듯이 해봤자 소용X
물리적으로 (제모or레이저) 제거하는 방법을 써야..
대충 보면 블랙헤드라고 착각하고 살아가는 사람 많을듯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렇게살수는없써 작성시간 26.06.16 남동생새끼 등 존ㄴㅏ 노다지야
스트레스 받을 때 엎햐 놓고 한 쪽 다리로 못 일어나게 막은 다음 뽑으면 개뀽 -
작성자돈많은 백수는 작성시간 26.06.16 나 그래서 일단 코팩 한번하고 가정용 레이저제모기로 한번 지짐
-
작성자여자들아기죽지마라당당하게외쳐라 작성시간 26.06.16 나잖아?
-
작성자사라사라왁 작성시간 26.06.16 나도 저거 피부과에서 제모하려고 알아봤는데 병원에서 취급?안해주거나 가격 비쌌음
-
작성자됬은 없는 글자 작성시간 26.06.16 뽑았는데 저렇게 털?이 안뽑히면 걍 피지인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