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부산 양꼬치집 사장이 손님 차로 장보고 옴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6|조회수14,882 목록 댓글 74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57030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잇티제잇프제 | 작성시간 26.06.16 차량 정비소에도 저 일 일어났던데 ㅋㅋ 차 맡겼더니 키로수가 100키로 줄어져있어서 블박 뒤져보니 사적으로 차 사용하고 있었음 미친ㅋㅋ

    아 내가 여기서 말한건 주유키로수임! 주행키로수 아니라..!
  • 답댓글 작성자키르키르 | 작성시간 26.06.16 맞아.
    정비소에서 이런 사례 몇번 들었어.
    수리 끝나고 주행 거리 늘어나 있어서 블박 확인하니 정비소 직원이 사적으로 쓰더래.
  • 답댓글 작성자에헤이이 | 작성시간 26.06.16 내차 정비소 맡겼는데 속도위반 고지서 날라와서 알았잖아.. 그때 정비소 맡긴시간인데 진짜 어이없었음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배달언제와아 | 작성시간 26.06.16
  • 작성자올해안에연금복권1등당첨 | 작성시간 26.06.16 진짜 이상한사람많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