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잇티제잇프제 작성시간 26.06.16 차량 정비소에도 저 일 일어났던데 ㅋㅋ 차 맡겼더니 키로수가 100키로 줄어져있어서 블박 뒤져보니 사적으로 차 사용하고 있었음 미친ㅋㅋ
아 내가 여기서 말한건 주유키로수임! 주행키로수 아니라..! -
답댓글 작성자키르키르 작성시간 26.06.16 맞아.
정비소에서 이런 사례 몇번 들었어.
수리 끝나고 주행 거리 늘어나 있어서 블박 확인하니 정비소 직원이 사적으로 쓰더래. -
답댓글 작성자에헤이이 작성시간 26.06.16 내차 정비소 맡겼는데 속도위반 고지서 날라와서 알았잖아.. 그때 정비소 맡긴시간인데 진짜 어이없었음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배달언제와아 작성시간 26.06.16 헐
-
작성자올해안에연금복권1등당첨 작성시간 26.06.16 진짜 이상한사람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