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사람들이 회피형을 싫어하는 이유....

작성자할수있을걸|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3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그냥주민1 작성시간26.06.16 ㄹㅇ차라리 사적인 관계에서 회피형은 그나마 나음. 상사가 회피형인데 이슈 터지잖아? 진짜 죽이고 싶음
  • 작성자 왕파리끈끈이 작성시간26.06.16 회피형으로서 나도그래서 안지 얼마안된사람들이 나보고 착하다고 할때마다 저 안착해요 그냥 눈치를 많이보는것 뿐이에요함
  • 작성자 프론트맨 작성시간26.06.16 회피형 연애하면 지 혼자 다 참는줄 앎. 전날까지 사랑해 하고 다음날 헤어지자고함.
  • 작성자 버터떡보다빛나길 작성시간26.06.16 내친구 저러면 읽고 씹음ㅋㅋㅋ미친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13aptggggo 작성시간26.06.16 근데 ㄹㅇ 심한 사람보면 정신병같긴하더라
  • 작성자 샤랄라호떡 작성시간26.06.16 더 대화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한테도 정상인이라면 대화 그만하자라거나 손절하자는 의사를 밝힙니다... 그럴 가치가 없어서 무시한다는건 걍 존나 핑계임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베리리리리릴 작성시간26.06.16 ㄹㅇ 그냥 용기가 없는거면서
  • 작성자 이반지하 작성시간26.06.16 아니근데 인간관계에서 단물만 빠는것도 아니고 자기 말하고싶은건 쏟아내고 지 불편하면 그냥 무시 + 말돌리기 + 아예회피 하면 그냥 뭐하자는거임?? 너무너무 이기적임..
    어른이 되면 서로를 참는건데 나도 지를 존나 참는다는걸 모르다니 ㅋㅋㅋ
    그래놓고 친구 없다고 할때 대체 왜 없는지 모른다는게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스스로 착하고 좋은 사람이라고 왜 생각하는거임???????????
  • 작성자 동물학대하지마세요 작성시간26.06.16 우리엄마 레전드 회피형인데 진짜 사람 피말림 진짜로
  • 작성자 로또 1등이 되었다 작성시간26.06.16 우리 사장^^ 심지어 회피못하는 상황이면 안들리는척함
  • 작성자 멀쩡한닉네임 작성시간26.06.16 회피형 만나잖아? 말을 죽어도 안해 괜찮대 표정은 좆같아 제발 말 좀 하자고 괜찮다고 거의 울어도 안말함 씨발 진짜 정신병 걸리는줄 다신 안만남
  • 작성자 요가마스터 작성시간26.06.16 어떤 수단과 방법을 써도 말을 하지않음… 상대는 조아하고 아끼는 마음에 끝없이 자기검열을 하고 회피형의 흔들리고 오락가락하는 방식에 맞춰주다가 시들어감… 정신차리고나서야 내가 바닥까지 처박혀있었음을 깨달음 ㅅㅂ
  • 작성자 두루두루이해 작성시간26.06.17 회피형인지 소심한 감정형인지 어떤 사람 있는데; 먹고 싶은 음식 메뉴 제안 각자 다르게 말했다고 갑자기 그걸 <갈등> 상황으로 받아들여서 입 꾹닫고 분위기 꿍해짐. 카페 같이 갔는데 음료 주문했더니 사장님이 재료소진이래, 그래서 다른 음료 주문했는데 또 그것도 재료 소진이었음. 근데 이걸 갈등으로 받아들이는지 표정 굳고 아무말도 안하고 계속 몇분동안 가만히 있더라.... 다른 거 빨리 고르면 되잖아; 옆에서 다른거 고르라고 재촉해도 안통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