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이반지하작성시간26.06.16
아니근데 인간관계에서 단물만 빠는것도 아니고 자기 말하고싶은건 쏟아내고 지 불편하면 그냥 무시 + 말돌리기 + 아예회피 하면 그냥 뭐하자는거임?? 너무너무 이기적임.. 어른이 되면 서로를 참는건데 나도 지를 존나 참는다는걸 모르다니 ㅋㅋㅋ 그래놓고 친구 없다고 할때 대체 왜 없는지 모른다는게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스스로 착하고 좋은 사람이라고 왜 생각하는거임???????????
작성자두루두루이해작성시간26.06.17
회피형인지 소심한 감정형인지 어떤 사람 있는데; 먹고 싶은 음식 메뉴 제안 각자 다르게 말했다고 갑자기 그걸 <갈등> 상황으로 받아들여서 입 꾹닫고 분위기 꿍해짐. 카페 같이 갔는데 음료 주문했더니 사장님이 재료소진이래, 그래서 다른 음료 주문했는데 또 그것도 재료 소진이었음. 근데 이걸 갈등으로 받아들이는지 표정 굳고 아무말도 안하고 계속 몇분동안 가만히 있더라.... 다른 거 빨리 고르면 되잖아; 옆에서 다른거 고르라고 재촉해도 안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