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신종 아파트 갈등

작성자할수있을걸|작성시간26.06.16|조회수17,960 목록 댓글 7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깍재이 | 작성시간 26.06.16 우리집 건물에도있는데 안그래도 복도 좁고 비상계단 바로 붙어있는데 거기다가 카메라달아놔서 계단 오르락내리락할때마다 다 찍히고있을듯
  • 작성자노쟈마태 | 작성시간 26.06.16 이거 다시보니까 글 투표 뉘앙스 ㅋㅋㅋㅋ
    없앤다랑 없애야한다는 반응 천지차이 아닌가
    법적으로 없애야하는거 아니면 끝까지 버틸생각인가보군
  • 작성자잘될놈 | 작성시간 26.06.16 도시 전체가 cctv인 곳이 한국이고 그래서 범죄도 빨리 잡히는거 아닌가? 왜 그렇게 싫어하는지 궁금하다ㅎㅎ
  • 작성자Arihanna Grande | 작성시간 26.06.16 이거 어차피 옆집 동의받는다해도 본인 집 문밖에 못찍어 옆집 문 나오면 애초에 설치불가임 글고 우리집 앞이라해도 상반신? 못나오게 특정각도로 조절해야해
  • 작성자가락골망나니 | 작성시간 26.06.17 개인정보보호법 위반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