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깍재이 작성시간 26.06.16 우리집 건물에도있는데 안그래도 복도 좁고 비상계단 바로 붙어있는데 거기다가 카메라달아놔서 계단 오르락내리락할때마다 다 찍히고있을듯
-
작성자노쟈마태 작성시간 26.06.16 이거 다시보니까 글 투표 뉘앙스 ㅋㅋㅋㅋ
없앤다랑 없애야한다는 반응 천지차이 아닌가
법적으로 없애야하는거 아니면 끝까지 버틸생각인가보군 -
작성자잘될놈 작성시간 26.06.16 도시 전체가 cctv인 곳이 한국이고 그래서 범죄도 빨리 잡히는거 아닌가? 왜 그렇게 싫어하는지 궁금하다ㅎㅎ
-
작성자Arihanna Grande 작성시간 26.06.16 이거 어차피 옆집 동의받는다해도 본인 집 문밖에 못찍어 옆집 문 나오면 애초에 설치불가임 글고 우리집 앞이라해도 상반신? 못나오게 특정각도로 조절해야해
-
작성자가락골망나니 작성시간 26.06.17 개인정보보호법 위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