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생리가 죄라는 성경책

작성자노니닝닝|작성시간26.06.16|조회수6,438 목록 댓글 54

출처: 여성시대 (노니닝닝)



20-30년 전 출판됐을 때 교보문고 영풍문고 깔리고 대학에서도 막 사갔던 책이라는데 기독교에서 압력넣어서 싹 빠졌었다고 함
책 이름은 모르지만 전부 성경에 실제 있는 구절...
이런 문구들이 들어간 이유가 뭘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잼마에 | 작성시간 26.06.16 레위기는 생활규범이나 법조문 같은 거임.
    저때 위생관념 따위가 있을리가.
    생리할때 남성과의 성접촉하면 여자 몸에 안 좋으니까 부정하고 또 생리때 성접촉은 죄라고 한거나 마찬가지임
  • 작성자2026 소원성취 | 작성시간 26.06.16 시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는 삼류 소설따위를 진리라고 ㅉㅉ
  • 작성자nfowbak | 작성시간 26.06.16 ㅈㄴㅈㄴ옛날규칙을 현대에서 따르는게 맞나라는 근본적인 질문이 있지 늘.. 노예제도 그당시 사회상에 따르면 정의로운거였음 우리나라 우리부족 내가족 죽인놈들 잡아다 착취하는거잖아ㅋㅋ 근데 현대에서 쉴드치는사람있나
    종교는 늘 예전을 바라볼수밖에없고(그게 신앙이니까) 사회에따라 변하는 법 도덕과는 다름 법도 ㅈㄴ늦게쫓아가는데 몇천년전 규범가지고 신성시까지 해대서 바꾸자고하면 불신자취급받는게 종교의 문제임 그당시 혁명적이라는게 아무의미없다고봄 이천년전에야 혁명이었지 이천년지난지금은 보수정도가 아니라ㅋㅋ 조선시대윤리말해도 뭔 시대벗어난 헛소리취급받는데 조선보다도 오래전임
  • 작성자잇티제잇프제 | 작성시간 26.06.16 불알이 상한건 뭘 뜻하는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두구둥두구두구둥 | 작성시간 26.06.16 아니 근데 상식적으로 불알이 상한거나 사정한거랑 생리해서 고통스럽고 피줄줄 흘리는건 달라야하는 거 아님? ㅋㅋ 둘을 같은 걸로 느끼냐고 피면 외상이지 병자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