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나는 뭐 팀장 하고싶어서 하냐?blind

작성자Kirsch|작성시간26.06.16|조회수10,885 목록 댓글 53

출처:
https://www.teamblind.com/kr/s/zvixefgs




댓글 추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쾌한씨때문에 불쾌한 | 작성시간 26.06.16 개공감 정신과 안가고 싶어 나도
  • 작성자MB아바타 | 작성시간 26.06.16 나는 큰 회사도 아닌데ㅠ 진짜 밑에 직원 관리하기싫음ㅠ
  • 작성자dhwoqx | 작성시간 26.06.16 잘해 주면 만만하다고 욕하고 잡으면 개꼰대에 감다뒤라고 욕하더라 ㅋㅋ
  • 작성자메라비언의법칙 | 작성시간 26.06.17 남중학생 다루듯이 해야함
    기세로 눌러야 안개겨
  • 작성자나이스샷 | 작성시간 26.06.17 아휴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