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나는 뭐 팀장 하고싶어서 하냐?blind

작성자Kirsch|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5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고소득회사원 작성시간26.06.16 서열정리하고 찍어누르면 안그럴거같지? 더심해..ㅠ
  • 작성자 아비스 작성시간26.06.16 진짜 ㅈㄴ 어렵다 사회 생활 어떻게 해야되는 거임?
  • 작성자 큐립 작성시간26.06.16 어차피 지금도 욕먹는데 빡세게 잡으라고
  • 작성자 난취업함 작성시간26.06.16 팀장하기싫어 옆에서보기만해도 숨막혀
  • 작성자 행복하자우리아프지말고 작성시간26.06.16 진짜 하나부터 열까지 다 공감됨. 감투 쓰니까 돈은 전보다 받아도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어.. 너무 쪼이나 싶어서 냅두면 기어오르고, 안되겠다 싶어서 기강 좀 잡으면 꼰대네 어쩌네 말 나오고 뭘 해도 욕받이됨. 회사 복리후생 좋다 해도 결국 직원들 몸 아프다고 당일 연차 쓰면 휴무인 나는 죽어라 대타 찾으러 연락 돌리느라 하루 다 보내고 내가 한 것도 아닌데 결국 뒷처리는 다 내가 감당해야 되고.. 그럼 미안하고 고마운 척이라도 해주면 좋은데 너는 팀장이니까, 이건 내 권리니까 당연하다 생각함 위에서는 쪼고 아래 눈치는 보이고 강철 멘탈 아님 그러거나 말거나 마이웨이 안 하면 정병 걸리기 딱 좋음.. 세상이 좋아지긴 했는데 관리자급은 일하기 너무 힘들어진듯.. 잘못한 것도 직괴 취급할까봐 뭐라하기도 눈치보임
  • 작성자 혜리 덕선 작성시간26.06.16 자댕이들 봐주니까 저러는거 걍 존나 빡세게 서열정리해야함
  • 작성자 절륜스님 작성시간26.06.16 저건 그냥 확 잡아야함 남자들은 서열동물이라 잘해주면 안됨 그냥 뭐 대놓고 혼내라는게 아니고..
    그리고 욕먹는것도 두려워하면안돼
    난 진짜 별욕 다먹었엌ㅋㅋ 나한테 대놓고 내가 너 뒤에서 엄청욕했어 라고 말하는 타팀임원도 있었음
    내 앞에서 쌍욕한사람도 뭐 몇명있었음
    괜찮아 어짜피 그만두면 남이야~!
    미움받는거 생각보다 별로아님 어짜피 내친구 내가족은 나 사랑하는데 그지같은 회사사람들이 나 싫어하는거 나한테 타격 1도못줌
  • 작성자 내가지들처럼기사를두고차를끌어 작성시간26.06.16 어우 힘들겠다ㅠㅠ
  • 작성자 유쾌한씨때문에 불쾌한 작성시간26.06.16 개공감 정신과 안가고 싶어 나도
  • 작성자 MB아바타 작성시간26.06.16 나는 큰 회사도 아닌데ㅠ 진짜 밑에 직원 관리하기싫음ㅠ
  • 작성자 dhwoqx 작성시간26.06.16 잘해 주면 만만하다고 욕하고 잡으면 개꼰대에 감다뒤라고 욕하더라 ㅋㅋ
  • 작성자 메라비언의법칙 작성시간26.06.17 남중학생 다루듯이 해야함
    기세로 눌러야 안개겨
  • 작성자 나이스샷 작성시간26.06.17 아휴 ㅠ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