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행복하자우리아프지말고 작성시간26.06.16 진짜 하나부터 열까지 다 공감됨. 감투 쓰니까 돈은 전보다 받아도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어.. 너무 쪼이나 싶어서 냅두면 기어오르고, 안되겠다 싶어서 기강 좀 잡으면 꼰대네 어쩌네 말 나오고 뭘 해도 욕받이됨. 회사 복리후생 좋다 해도 결국 직원들 몸 아프다고 당일 연차 쓰면 휴무인 나는 죽어라 대타 찾으러 연락 돌리느라 하루 다 보내고 내가 한 것도 아닌데 결국 뒷처리는 다 내가 감당해야 되고.. 그럼 미안하고 고마운 척이라도 해주면 좋은데 너는 팀장이니까, 이건 내 권리니까 당연하다 생각함 위에서는 쪼고 아래 눈치는 보이고 강철 멘탈 아님 그러거나 말거나 마이웨이 안 하면 정병 걸리기 딱 좋음.. 세상이 좋아지긴 했는데 관리자급은 일하기 너무 힘들어진듯.. 잘못한 것도 직괴 취급할까봐 뭐라하기도 눈치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