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나는 뭐 팀장 하고싶어서 하냐?blind 작성자Kirsch|작성시간26.06.16|조회수10,884 목록 댓글 5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https://www.teamblind.com/kr/s/zvixefgs블라블라: 나는 뭐 팀장 하고싶어서 하냐?나도 팀장 하기싫어 나 좀 가만히 내버려 둬 나도 먹고살기 힘들어너네들이 키작은 노처녀 팀장이라고 뒤에서 욕하고다녀도 모르는 척 해주잖아 뭐라고 안 하잖아너네들 일 해낼 때 마다 내 개www.teamblind.com댓글 추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쾌한씨때문에 불쾌한 | 작성시간 26.06.16 개공감 정신과 안가고 싶어 나도 작성자MB아바타 | 작성시간 26.06.16 나는 큰 회사도 아닌데ㅠ 진짜 밑에 직원 관리하기싫음ㅠ 작성자dhwoqx | 작성시간 26.06.16 잘해 주면 만만하다고 욕하고 잡으면 개꼰대에 감다뒤라고 욕하더라 ㅋㅋ 작성자메라비언의법칙 | 작성시간 26.06.17 남중학생 다루듯이 해야함기세로 눌러야 안개겨 작성자나이스샷 | 작성시간 26.06.17 아휴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