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1박 비자’ 들고 미국행…이란 대표팀 가장 험난했던 월드컵

작성자상자속의양|작성시간26.06.16|조회수3,045 목록 댓글 8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25/0003530764?sid=104

.
.


이란이 왜 뉴질랜드 상대로 승이 아닌 무승부인지 내심
궁금했는데 이런 비하인드가 있었나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리스 | 작성시간 26.06.16 이란 원래 베이스캠프가 미국인데 입국거부때문에 베이스캠프 멕시코러 바꿈 그래서 경기할때만 미국가서 하고 다시 멕시코로 돌아가는 짓을 해야되니까 아무래도 체력적으로 힘들겠지.. ㅠ 아프리카팀 아랍국팀 상대로 국경통과 존나 빡세개 하잖아.. 안그래도 이걸로 인종차별 논란도 생겼는데
  • 작성자14121412 | 작성시간 26.06.16 피파 미국한테 그만 딸랑대고 다시 저기서 월드컵 하지말길ㅅㅂ 전세계 최고 인기 국제스포츠 대회 개최국이 국력 이용해서 스포츠에 정치 묻히는거 진짜 개열받아 정작 치안 별로라는 멕시코는 축제같이 즐기는데
  • 작성자갓황제연경 | 작성시간 26.06.16 이럴거면 월드컵왜해
  • 작성자High Skool | 작성시간 26.06.16 와 어쩐지 이란 잘하는팀인데.. 개 쪼잔 어휴
  • 작성자로우슈거페퍼민트 | 작성시간 26.06.16 월드컵왜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