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시위대 편 들러 달려온 국민의힘 때문에 오늘도 경기장 못 들어간 체육회.jpg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16|조회수3,666 목록 댓글 35

출처: http://www.sisafocu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1413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어제 공지한대로 진입 막는 거 경찰들이 불법시위라고 경고하니까





국힘 대표랑 최고위원이랑 기타 국회의원등등 다 몰려와서
시위대가 열사들인 것처럼 개지랄을 떨어서 못들어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창문이존나흔들려 | 작성시간 26.06.16 계엄때 부러웠던게 극우들만이 아니라 국힘도 부러웠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국민들 지키는척 ㅋㅋㅅㅂ 국회에서 투표안하고 뒷문으로 도망가던 기세는 어디가소
  • 작성자그래그래니말이다맞아 | 작성시간 26.06.16 민주당 뭐해? 서울시 뭐해?
  • 작성자CoolCat | 작성시간 26.06.17 대통령도 이야기하고, 전 국무총리도 대학생이랑 나서서 이야기하는데 국힘은 ㅂㅅ짓해도 계속나와서 무언갈 하는데 민주당은 왜 저 판을 끌어와서 유리하게 쓸 행동을 단한명도 안하고 조용히 있을까 궁금하고 아쉬움ㅠ
  • 작성자세네카를 읽어 | 작성시간 26.06.16 경찰들한테 혐오감만 생김 ㅎ
  • 작성자곽제강 | 작성시간 26.06.17 민주당이 뭔 상관인디? 말얹으면 더 ㅈ되는거 아닌가 무튼 그거랑 별개로 진짜 국힘 개지랄맞다 실제로 뭔일이 벌어나는지 상관없어 언플만 하겟다 이건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