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청년’ 붙은 건 다 34세로 지원 가능한거 좀 너무하다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16|조회수5,158 목록 댓글 39

행정근로 공공근로
청년붙으면 34세까지 지원가능
큐넷 응시료 34세까지 반값
공기업 청년인턴 34세
일자리체험 34세
청년 취업 지원 34세
청년도약계좌 3년짜리 34세
청년 전세대출 34세
웬만한 청년은 다 34세까지야….
남자들은 군대 갔다오면 군대 갔다온 날 만큼 늘어나는데 이건 또 역차별이라 광광앙댐
제천시 여성도서관 여자만 들어가게 둔거 역차별이라 그렇게 징징대놓고
이런건 절대 숨겨뒀어
35세~49세까지 장년이래..^^

지자체 조례로 39세까지인곳도 있는데
그런 곳들도 결국은 다 34세까지 지원
39세까지인 곳은 그나마 청년 주택 정도ㅠ

3
일하고 싶으면 우선 경력을 쌓아야될거아냐
할 수 있는게 아무 것도 없음…
10년 일하다일하다 도저히 직무가 너무 안맞아서
바꾸려는 사람들도 많을텐데
그것도 힘들어
‘쉬었음 청년’이 사상 최대치라면서
35세부턴 죽으란 소리 같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랑핑 | 작성시간 26.06.16 지역별로 인구비례해서 청년 나이 기준 나누면 좋겠다
  • 작성자쿠우쿠우화장실문지기 | 작성시간 26.06.16 90년대생 너무 많아서 빨리 지원에서 빼려나보지ㅋ
  • 작성자긍정아이콘 | 작성시간 26.06.16 청년 기준자체가 옛날보다 길어졌으니 상향이 맞다고 생각
    지금 30대 중반에 월급, 투자으로만 자가 마련할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된다고 특히나 90년대 초반 생들은 혜택도 많이 못받았었음 학자금 대출 금리도 높았고.. 만 35세나 37세 정도로 상향하면 좋을 것 같긴 함!

    남자들은 39세라고???? 아니 왜??? 그럼 여자도 해줘야지
  • 작성자댕멍댕멍이 | 작성시간 26.06.16 만 34세면 한국나이 35세까진 다 청년이잖아
    이정도면 ㄱㅊ지 않나?
    내가 생각하기에도 이정도 까지가 청년이라고 생각하긴함
    근데 청년 혜택 받는 나이가 청년이고 그 이후로 중년이라는 논리면 그럼 생일 지난 36세부턴 중년이라서 혜택 못받는건가 이건 좀 그렇긴해도
    그걸떠나 한국나이로 36-37세 부터 청년 혜택 못받기 시작한다고 생각하면 그리 짧은건 아닌것 같은데 36-49사이에 다른 정책을 만들어 줘야할것같음 아니면 20대 30대로 끊던가 20대 완전 첫취업 초년생 기준 30대 재취업이나 직무변경이런거
  • 작성자1조부자단 | 작성시간 26.06.16 20대 때는 청년 정책이나 혜택 너무 없었음 ㅠㅠ 수혜 좀 보려니까 직장인이라서 수입 때문에 안되고….퇴사하고 다른 직업 알아보고 싶은데 관련 교육은 거의 다 청년 대상이라 수혜 받기도 애매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