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청년’ 붙은 건 다 34세로 지원 가능한거 좀 너무하다

작성자Rich|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3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진짜방귀대장 작성시간26.06.16 걍 이제 40살로 해라
  • 작성자 귀여운걸보면일단빨고보는사람 작성시간26.06.16 1년반 군캉스갓다오고 39세라니 짱난다ㅡㅡ
  • 작성자 곱창김야미 작성시간26.06.16 난 34세인건 괜찮은데 한남은 왜 39인지 그게 빡침 미친것들아
  • 작성자 티모시샬라메살어리랏다 작성시간26.06.16 근데 그러면 도대체 언제까지 지원을 받으려고...
  • 작성자 꼼짝마_뵤둑이다 작성시간26.06.16 군캉스놈들만 39 열받 여자도 39해줘
  • 작성자 cozy mini 작성시간26.06.16 받은 적이 없는데요.. 여자는 결혼 안하는 이상 34살 넘으면 사실상 아무것도 없음 걍 앞으로 개같이 일해서 세금만 내야됨 ㅋㅋ 그렇다고 청년복지 받아보기나했나 급식비 다내고 교복에 수십만원 쓰고 국장도 없었음 그렇게 아무것도 못받고 크자마자 또 바로 입구컷 당해서 이제 세금만 내라하는데 화가 안나? 청년일 필요 없으니까 중간에 낀 세대도 지원하는 복지 늘리든가 싱글세 줄이셈 갈수록 1인분도 못하는 애들 사회비용 늘어나는데 그걸 한번도 못받아본 사람들더러 계속 내라고하네 ㅋㅋ 남자들은 심지어 나라사랑카드도 삼십대에 발급 받아서 쓰는구만 못받은거 존나 챙겨주면서 ㅅㅂ
  • 답댓글 작성자 반짝번쩍휘힉 작성시간26.06.16 맞말임. 진짜 싱글세를 줄이셈
  • 작성자 행복항상태 작성시간26.06.16 100세시대에 인간적으로 39까지는 해줘라
  • 작성자 참지않는말티쥬 작성시간26.06.16 중장년에 맞춘 복지를 제공하면 된다고 생각... 솔직히 80년대생들 학교 다 쌩돈 내고 다녔고 복지 혜택 누린 것도 별로 없는데 세금은 또 열심히 내는 세대잖아ㅠ
  • 작성자 반짝번쩍휘힉 작성시간26.06.16 네 군대 1년6개월 아님? 글믄 그 만큼만 빼셈
  • 작성자 펩시젤로 작성시간26.06.16 엥 우리도 39세해줘 ㅡㅡ100세시대에
  • 작성자 탈임상을위해 작성시간26.06.16 80중후~90초 이 세대가 중간에 애매하게 껴가지고 지원혜택 제일 없는 거 같아ㅋㅋ 살면서 세금만 존나게 내고 뭐 받아본 기억이 없음 청년적금 어쩌고 이런거 한번이라도 혜택받아본 사람들은 이런 서러움 모르면서 말은 ㅈㄴ 잘얹더라
  • 작성자 야망뱁새 작성시간26.06.16 직무 바꾸려고 다시 시작해보려는데 뭐 좀 괜찮은 지원들은 죄다 34세 이하래..
    이런 정책 라떼는 없었는데 좀 억울해
  • 작성자 야물딱컴퍼니 대주주 작성시간26.06.16 남자 39세까지라고?????????? 개빡치네 ㅡㅡ
  • 작성자 파랑핑 작성시간26.06.16 지역별로 인구비례해서 청년 나이 기준 나누면 좋겠다
  • 작성자 쿠우쿠우화장실문지기 작성시간26.06.16 90년대생 너무 많아서 빨리 지원에서 빼려나보지ㅋ
  • 작성자 긍정아이콘 작성시간26.06.16 청년 기준자체가 옛날보다 길어졌으니 상향이 맞다고 생각
    지금 30대 중반에 월급, 투자으로만 자가 마련할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된다고 특히나 90년대 초반 생들은 혜택도 많이 못받았었음 학자금 대출 금리도 높았고.. 만 35세나 37세 정도로 상향하면 좋을 것 같긴 함!

    남자들은 39세라고???? 아니 왜??? 그럼 여자도 해줘야지
  • 작성자 댕멍댕멍이 작성시간26.06.16 만 34세면 한국나이 35세까진 다 청년이잖아
    이정도면 ㄱㅊ지 않나?
    내가 생각하기에도 이정도 까지가 청년이라고 생각하긴함
    근데 청년 혜택 받는 나이가 청년이고 그 이후로 중년이라는 논리면 그럼 생일 지난 36세부턴 중년이라서 혜택 못받는건가 이건 좀 그렇긴해도
    그걸떠나 한국나이로 36-37세 부터 청년 혜택 못받기 시작한다고 생각하면 그리 짧은건 아닌것 같은데 36-49사이에 다른 정책을 만들어 줘야할것같음 아니면 20대 30대로 끊던가 20대 완전 첫취업 초년생 기준 30대 재취업이나 직무변경이런거
  • 작성자 1조부자단 작성시간26.06.16 20대 때는 청년 정책이나 혜택 너무 없었음 ㅠㅠ 수혜 좀 보려니까 직장인이라서 수입 때문에 안되고….퇴사하고 다른 직업 알아보고 싶은데 관련 교육은 거의 다 청년 대상이라 수혜 받기도 애매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