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cozy mini 작성시간26.06.16 받은 적이 없는데요.. 여자는 결혼 안하는 이상 34살 넘으면 사실상 아무것도 없음 걍 앞으로 개같이 일해서 세금만 내야됨 ㅋㅋ 그렇다고 청년복지 받아보기나했나 급식비 다내고 교복에 수십만원 쓰고 국장도 없었음 그렇게 아무것도 못받고 크자마자 또 바로 입구컷 당해서 이제 세금만 내라하는데 화가 안나? 청년일 필요 없으니까 중간에 낀 세대도 지원하는 복지 늘리든가 싱글세 줄이셈 갈수록 1인분도 못하는 애들 사회비용 늘어나는데 그걸 한번도 못받아본 사람들더러 계속 내라고하네 ㅋㅋ 남자들은 심지어 나라사랑카드도 삼십대에 발급 받아서 쓰는구만 못받은거 존나 챙겨주면서 ㅅㅂ
-
작성자 댕멍댕멍이 작성시간26.06.16 만 34세면 한국나이 35세까진 다 청년이잖아
이정도면 ㄱㅊ지 않나?
내가 생각하기에도 이정도 까지가 청년이라고 생각하긴함
근데 청년 혜택 받는 나이가 청년이고 그 이후로 중년이라는 논리면 그럼 생일 지난 36세부턴 중년이라서 혜택 못받는건가 이건 좀 그렇긴해도
그걸떠나 한국나이로 36-37세 부터 청년 혜택 못받기 시작한다고 생각하면 그리 짧은건 아닌것 같은데 36-49사이에 다른 정책을 만들어 줘야할것같음 아니면 20대 30대로 끊던가 20대 완전 첫취업 초년생 기준 30대 재취업이나 직무변경이런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