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어릴때 알바를 하면 사회성이 늘어난다기보다

작성자이수현|작성시간26.06.16|조회수8,163 목록 댓글 51

출처: https://x.com/byamdaeng_/status/2063463718030393746?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엘니뇨라니뇨WTO예 | 작성시간 26.06.16 아니야 알바해 알바해봐야된다고 진짜
  • 작성자아무튼 규탄한다 이것저것 보장하라 | 작성시간 26.06.16 그래도 알바 다양하게 많이 해본 애들 일머리 좋은 경우 많더라
  • 작성자그성별뚱댓으로패기운동 | 작성시간 26.06.16 내가 쉬면 남이 대신해야되는구나 <사회성
  • 작성자배달언제와아 | 작성시간 26.06.16 원래 어릴 때 자아가 비대한데 그걸 깨는 일 중에 하나인 것 같음..
  • 작성자두구둥두구두구둥 | 작성시간 26.06.16 알바 안해도 된다는 인용들이 ㄹㅇ 죄다 왜 해야하는지를 알려줌 ㅋㅋㅋ 내가보기에 한남새끼들이 사회성 더 ㅈ된 이유는 여자들에 비해서 용돈받아먹고 살면서 알바를 더 안해서 그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