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 알바를 하면 사회성이 늘어난다기보다 작성자이수현|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5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딩푸딩푸딩 작성시간26.06.16 너무 안좋은점만 과장해서 적어놨음..저렇게까지 쓸 필요가 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라를 좀먹는 6가지 폐단 작성시간26.06.16 그러면서 강해지고 내 인생을 바라보게 되는 경험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및힌십앙 작성시간26.06.16 아니... 알바 해봐야 특히 여자라고 더 무시당하고 안좋은일 많이겪어서 그늘짐ㅋㅋ. 알바한번 안해본 애들이 구김살없이 사회생활 잘하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ndjshhw 작성시간26.06.16 난 내가 한시간 일한게 8천웡잉게 너무 좋던데 그래서 남는시간 일하고 그러려고 햇음ㅋㅋ 내돈버는게 참 좋았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효효효횽 작성시간26.06.16 난 최저시급 만원 안될때 일했는데 걍 내가 돈벌어서 등록금 낸다는 사실이 너무 뻐렁치고 기분 째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알바 난이도도 사람마다 달라서 그럴수있었던 것 같기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함냥함냥 작성시간26.06.16 난 저런경험이 내사회성을 길러줫음 뭐 저거가지고 돈의소중함을 단박에알진않는데 무서움을 알드라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엘니뇨라니뇨WTO예 작성시간26.06.16 아니야 알바해 알바해봐야된다고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무튼 규탄한다 이것저것 보장하라 작성시간26.06.16 그래도 알바 다양하게 많이 해본 애들 일머리 좋은 경우 많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성별뚱댓으로패기운동 작성시간26.06.16 내가 쉬면 남이 대신해야되는구나 <사회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달언제와아 작성시간26.06.16 원래 어릴 때 자아가 비대한데 그걸 깨는 일 중에 하나인 것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구둥두구두구둥 작성시간26.06.16 알바 안해도 된다는 인용들이 ㄹㅇ 죄다 왜 해야하는지를 알려줌 ㅋㅋㅋ 내가보기에 한남새끼들이 사회성 더 ㅈ된 이유는 여자들에 비해서 용돈받아먹고 살면서 알바를 더 안해서 그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