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어릴때 알바를 하면 사회성이 늘어난다기보다

작성자이수현|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5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딩푸딩푸딩 작성시간26.06.16 너무 안좋은점만 과장해서 적어놨음..저렇게까지 쓸 필요가 있나
  • 작성자 나라를 좀먹는 6가지 폐단 작성시간26.06.16 그러면서 강해지고 내 인생을 바라보게 되는 경험이야
  • 작성자 및힌십앙 작성시간26.06.16 아니... 알바 해봐야 특히 여자라고 더 무시당하고 안좋은일 많이겪어서 그늘짐ㅋㅋ. 알바한번 안해본 애들이 구김살없이 사회생활 잘하더
  • 작성자 cndjshhw 작성시간26.06.16 난 내가 한시간 일한게 8천웡잉게 너무 좋던데 그래서 남는시간 일하고 그러려고 햇음ㅋㅋ 내돈버는게 참 좋았어
  • 작성자 효효효횽 작성시간26.06.16 난 최저시급 만원 안될때 일했는데 걍 내가 돈벌어서 등록금 낸다는 사실이 너무 뻐렁치고 기분 째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알바 난이도도 사람마다 달라서 그럴수있었던 것 같기도
  • 작성자 함냥함냥 작성시간26.06.16 난 저런경험이 내사회성을 길러줫음 뭐 저거가지고 돈의소중함을 단박에알진않는데 무서움을 알드라 ㅎㅎ
  • 작성자 엘니뇨라니뇨WTO예 작성시간26.06.16 아니야 알바해 알바해봐야된다고 진짜
  • 작성자 아무튼 규탄한다 이것저것 보장하라 작성시간26.06.16 그래도 알바 다양하게 많이 해본 애들 일머리 좋은 경우 많더라
  • 작성자 그성별뚱댓으로패기운동 작성시간26.06.16 내가 쉬면 남이 대신해야되는구나 <사회성
  • 작성자 배달언제와아 작성시간26.06.16 원래 어릴 때 자아가 비대한데 그걸 깨는 일 중에 하나인 것 같음..
  • 작성자 두구둥두구두구둥 작성시간26.06.16 알바 안해도 된다는 인용들이 ㄹㅇ 죄다 왜 해야하는지를 알려줌 ㅋㅋㅋ 내가보기에 한남새끼들이 사회성 더 ㅈ된 이유는 여자들에 비해서 용돈받아먹고 살면서 알바를 더 안해서 그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