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건아마전부니잘못일거야 작성시간 26.06.16 엑셀 고인물 애지간하면 40대임 말도안되는 수식 gpt 없이 만들어
-
작성자먹고자고눕고 작성시간 26.06.16 00년생 막내 엑셀은 잘하는데 ㅁ+한자 몰라서 까만별 붙여넣기 한거ㅋㅋㅋㅋㅋㅋ기여웟음
-
작성자포케는왜비쌀까 작성시간 26.06.16 우리도 차장급이 엑셀 신이셔
-
작성자건축무한육면각체 작성시간 26.06.16 근데 나도 우리 회사에서 제일 못해 단축키도 복붙 밖에 못함 허허 나는 이미지 작업도 포토샵 못해서 캔바 미리캔버스로 하거든
-
작성자그릭요거트 작성시간 26.06.16 저런거까지 안바람...일단 한글타자가 200타대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