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20대보다 30~50대가 컴퓨터 더 잘함.jpg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4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마이코박테리움 작성시간26.06.16 3-40대가 ㄹㅇ개잘함 걍 내가보면 생활의달인같음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옹이의꿈 작성시간26.06.16 깔깔 pc의 신 그게 나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16 ㄹㅇ임 20대 초반 애들 신입 뽑았는데 엑셀 할 줄 안다더니 아주아주아주 기초적인 것도 못하고 우리 엄마가 훨 잘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건아마전부니잘못일거야 작성시간26.06.16 엑셀 고인물 애지간하면 40대임 말도안되는 수식 gpt 없이 만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먹고자고눕고 작성시간26.06.16 00년생 막내 엑셀은 잘하는데 ㅁ+한자 몰라서 까만별 붙여넣기 한거ㅋㅋㅋㅋㅋㅋ기여웟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케는왜비쌀까 작성시간26.06.16 우리도 차장급이 엑셀 신이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축무한육면각체 작성시간26.06.16 근데 나도 우리 회사에서 제일 못해 단축키도 복붙 밖에 못함 허허 나는 이미지 작업도 포토샵 못해서 캔바 미리캔버스로 하거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릭요거트 작성시간26.06.16 저런거까지 안바람...일단 한글타자가 200타대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