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요즘 20대보다 30~50대가 컴퓨터 더 잘함.jpg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16|조회수18,688 목록 댓글 48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건아마전부니잘못일거야 | 작성시간 26.06.16 엑셀 고인물 애지간하면 40대임 말도안되는 수식 gpt 없이 만들어
  • 작성자먹고자고눕고 | 작성시간 26.06.16 00년생 막내 엑셀은 잘하는데 ㅁ+한자 몰라서 까만별 붙여넣기 한거ㅋㅋㅋㅋㅋㅋ기여웟음
  • 작성자포케는왜비쌀까 | 작성시간 26.06.16 우리도 차장급이 엑셀 신이셔
  • 작성자건축무한육면각체 | 작성시간 26.06.16 근데 나도 우리 회사에서 제일 못해 단축키도 복붙 밖에 못함 허허 나는 이미지 작업도 포토샵 못해서 캔바 미리캔버스로 하거든
  • 작성자그릭요거트 | 작성시간 26.06.16 저런거까지 안바람...일단 한글타자가 200타대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