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경찰, 대치 끝에 잠실 개표소 진입 무산...국힘, 시위대 응원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5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Ted Lasso 작성시간26.06.16 경찰 존나 무능력하네 ㅋㅋ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찍없는세상에서살고싶음 작성시간26.06.16 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싸갈쓰가바갈쓰다 작성시간26.06.16 아니 장난하냐고ㅋㅋㅋㅋㅋㅋ 아니 즈그 서울시장 됐다이갘ㅋㅋㅋ 즈그 당에서 왜 저러냐고 재투표 해서 뭐가 달라지는데 좀 경찰 장난하나 애먼 시민은 진압 잘만 하더니만은 아니 이제는 그냥 어이가 없다 떼쟁이들 떼쓰는거 봐주는것도 한계가 있음 이러다 대통령 계입하면 탄핵시킬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핀 작성시간26.06.16 패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orr 작성시간26.06.16 물대포 어디갔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킴욘쿙 작성시간26.06.16 진짜 어디감??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호라리야 작성시간26.06.16 안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홍차 차갑게 작성시간26.06.16 불법시위 아냐? 신고도 안했대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필로소피탈모샴푸 작성시간26.06.16 민주노총 시위였어봐 벌써 다 잡아갔을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케는왜비쌀까 작성시간26.06.16 이 정도면 시늉만 하는거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구끝의온실3 작성시간26.06.16 진짜 말이 돼?? 너무 열받아 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