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영등포 아파트 ‘172억 낙찰’ 날벼락…“실수로 0 하나 더 붙인 듯”

작성자정희란|작성시간26.06.16|조회수33,767 목록 댓글 55

출처: 여성시대 (정희란)

https://n.news.naver.com/article/025/0003530778?sid=10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16 헐....ㅜㅜ
  • 작성자포케는왜비쌀까 | 작성시간 26.06.16 떼잉 일십백천만 하시지 ㅠ
  • 작성자박영감 | 작성시간 26.06.16 저반주에도 나오고 이번주에도 나오고 자주 나오는 실수임 ㅠ 두번세번 획인해
  • 작성자마당을나온찜닭 | 작성시간 26.06.16 허걱,,,천만원, 일억도 아니고 약 20억 가까이 되는 돈 적어내면서 실수를 한단말야?? 나도 경매로 집샀는데 진짜 내기 직전까지 확인에 확인을 하게되던데..;;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