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생수는 아주 예민한 놈이라 개봉하는 순간 실온에서 세균 증식은 물론 입대고 한 모금 마신 직후 세균이 900마리로 증가...twt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64,928 목록 댓글 8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로투투 | 작성시간 26.06.16 텀블러는 작성자두쫀슨 | 작성시간 26.06.16 ??? 입 안대도???? 이렇게 2년을 살고 있는데... 답댓글 작성자바꿔버리자아 | 작성시간 26.06.16 2 작성자나젤리 | 작성시간 26.06.16 냉장고에 있음 괜찮잖아 작성자개념을 깏 끼라고 | 작성시간 26.06.16 그니까 내 입 안에 있던게 증식하는 것 뿐이잖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