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수는 아주 예민한 놈이라 개봉하는 순간 실온에서 세균 증식은 물론 입대고 한 모금 마신 직후 세균이 900마리로 증가...twt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8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토로투투 작성시간26.06.16 텀블러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쫀슨 작성시간26.06.16 ??? 입 안대도???? 이렇게 2년을 살고 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꿔버리자아 작성시간26.06.16 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젤리 작성시간26.06.16 냉장고에 있음 괜찮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념을 깏 끼라고 작성시간26.06.16 그니까 내 입 안에 있던게 증식하는 것 뿐이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