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노력이 배신할까봐 두려워요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13,470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Valancy Stirling | 작성시간 26.06.16 난 배신감에 치를 떠는데ㅋㅋㅋㅋ마인드를 바꿔봐야겠군
  • 작성자막순이네 | 작성시간 26.06.16 노력 짜식 너도 고생 많았다 근데 쫌만 더 해보자ㅋㅋ 이제 배신감이랑도 친구할 때 된 것 같고..
  • 작성자파랑핑 | 작성시간 26.06.16 스스로 열심히 산 그 시간 자체를 보람으로 여기면 안되나. 다 똑같은 시간인데
  • 작성자다운받아서덮어 | 작성시간 26.06.16 개큰분노 실망 혐오 다음에 그래 인생은 내 뜻대로 안되지 무한반복
  • 작성자밀크민트티 | 작성시간 26.06.16 노력 = 경험 아닐까
    경험이라는 건 한정된 시간, 한정된 기회에 가질 수 있는 건데 자신이 부지런히 움직여서 얻을 수 있던 경험이니까 그걸로도 자긍심 가져도 좋지 않나 싶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