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Valancy Stirling 작성시간 26.06.16 난 배신감에 치를 떠는데ㅋㅋㅋㅋ마인드를 바꿔봐야겠군
-
작성자막순이네 작성시간 26.06.16 노력 짜식 너도 고생 많았다 근데 쫌만 더 해보자ㅋㅋ 이제 배신감이랑도 친구할 때 된 것 같고..
-
작성자파랑핑 작성시간 26.06.16 스스로 열심히 산 그 시간 자체를 보람으로 여기면 안되나. 다 똑같은 시간인데
-
작성자다운받아서덮어 작성시간 26.06.16 개큰분노 실망 혐오 다음에 그래 인생은 내 뜻대로 안되지 무한반복
-
작성자밀크민트티 작성시간 26.06.16 노력 = 경험 아닐까
경험이라는 건 한정된 시간, 한정된 기회에 가질 수 있는 건데 자신이 부지런히 움직여서 얻을 수 있던 경험이니까 그걸로도 자긍심 가져도 좋지 않나 싶어